메뉴바로가기

본문 내용으로 바로가기 메뉴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현장스케치

> 커뮤니티 > 현장스케치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스파밸리의 생생한 현장을 느껴보세요!
[스파밸리 휴양림 포레스트12 편] 동화나라 꽃 축제 '빨간모자의 숲속여행' 1편
작성자  |  등록일 2014.04.25 |  조회 3276




요즘 TV광고를 통해서 다들 보셨나요? ㅎ_ㅎ


여러분이 생각하고 계시던 스파밸리는 물놀이 하던 곳에서... 참 놀랍게도 많이 변했죠.

그것도... 불과 1년 사이에 말이죠... 






 


TV광고 보시면 하나도 안무섭게 생긴 늑대가 나타나서 아으흥~~~ 하는데요... 

그래도 아이들 눈에는 무서울듯... ㅋ


동화나라 꽃축제 '빨간모자의 숲속여행'

제 손 꼬옥 잡고 떠나볼까요 ????

 


대체 뭐지 하면서 궁금해 하셨던 분들... 보시고는 꼬옥 놀러오세요....





여러분 모두 모두 환영합니다....


빨간 모자의 숲속여행 한번 떠나볼까요~~~ 짜잔....


 


 

 

일단 차를 타고 오셨다면 스파밸리 진입로에서 좌측 큰 느티나무랑...

휴양림주차장이라는 커다란 입간판 보이실꺼에요... 보인다면 잘 찾아오신거 맞으세요...ㅋ

좌측으로 진입하셔서 야외주차장 여유가 있으면 주차하시면 되구요...

없으시다면... 스파밸리 주차장으로~~~

 

 

 

 

 

스파밸리 주차장앞에는 이쁘게 빨간모자랑 늑대가 매달려있네요....

 

주차는 기존 스파밸리 주차장이나... 휴양림 야외주차장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입구에 오시면 처음으로 만나게 되는 빨간모자...  또 반가워요.. ㅋ



자세히 보면 또 요렇게 토실토실 귀엽답니다...

 

 

 

 

늑대도 사실 이렇게 귀엽고 착하게 생겼다지요... ㅋㅋㅋ

 



요약하자면 책의 내용은 포레스트 물과 숲 빛의 요정들이

동화속 친구들을 포레스트12 정원에 초대한다는 내용이에요....

 

동화속 주인공들... 그리고 꽃들이 어우러진 정원에 빨간모자 또한 초대되어서 가구있는 중....


 늑대를 만나서 조금 늦은... ㅎㅎㅎ  아니 많이 늦었지 머에요... ㅋ

그래서 전 발빠르게 움직여야해요...



 

앞을보니 탄성을 자아내게 만드는 꽃들... 완젼 이뻐요... 튤립...

그리고 팬지 등 다양한 꽃들.... 벌써 막 설레이기 시작 ㅋㅋ

 

 

 

 

 

너무 아름답죠... ㅎ

과연 꽃을 싫어하는 분이 있을까 싶어요....

 

 



 

화분들을 이용해서 이쁘게도 만들었네요....


 

 

 

꽃본다고 정신없는 데 앞에보니... 이쁜 빨간 모자 언뉘... ㅋ

(참고로 주말에만 있습니다....)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빨간모자 언뉘가 없을 수도 있어요... ㅎ

 

 

 

 

빨간모자 언뉘가 친구들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네요... 왠진 씁쓸... ㅠ

그러니 많이많이들 놀러오세요....

 

 

자 이제 들어가볼께요.... 



 

동화나라 꽃축제가 시작되는 지점... 


 


 

우측 치유온실로 쏘옥 들어갑니다... 비눗방울 잡으러 다닌다고 애들은

정신이 하나도 엄써요... ㅎ


 


 

늑대친구를 만난 어린이들.... 무서워서 도망갈 줄 알았더니.... 

에구에구... 늑대가 정말 안무서운가봐요 ㅋㅋㅋ

보이는 문으로 쏘옥 들어가니... 멀리서 뭔가 보이는데요... 


 


 

처음으로 만나게 되는 동화 속 주인공... 어린왕자에요.... 사막여우도 보여요...^^

 

비오밥 나무도 함께 감상하세요...



 

반가워요... 친구들... ㅋㅋㅋ 난 어린왕자에요.... 



 

새도 보이고... ㅎ 



 

어느새 걸어서 올라오다보니.... 나가는 길... 이제 뭐가 나올까요...?????


 

짜잔... 요기는 포레스트12의 종합안내소랍니다...


바로 티켓팅 하는 장소죠... 


티켓을 구매하시거나... 미리 구매한 티켓을 확인받거나 하실려면 반드시 요기를 통과해야해요...



 



종합안내소에서 티켓팅을 하면 친구들에게는 빨간모자 미션지를 제공한답니다...


친구들이 동화속 주인공들을 찾아서 미션지에 다섯개의 스탬프를 콕콕 찍으면


키즈플레이존 할인도 받을 수 있구요... 체험상품은 한가지만 이용해도 키즈플레이존을 


할인 받는답니다...







얼릉 도장받으러 가야겠어요... 다섯개를 찍으려면... ㅋㅋㅋ





티켓팅을 하고 올라간 두번째 온실에서 만난 피터팬... ㅎㅎㅎ

미션지에 피터팬이 있었죠... ㅎㅎㅎ 도장 쿠욱... 찍어야겠어요...




토피어리로 만든 피터팬.... 대단하단 생각... ㅎㅎㅎ 토피어리를 만들어본 입장에서...ㅎ

작은 화분 하나 만들기도 사실 너무 어려웠거든요... ㅠㅠ




온실안에는 이렇게 귤나무도 보이더라구요.... 몰래 살짝 따서 먹어줘야겠군요... ㅎㅎㅎ




온실안에는 아주 훌륭한 나무들과 꽃들이 많은데요... 하나하나 다 보고 가셔야해요.... 


뭐 ... 아님... 다음번에 또 오셔서 보셔동 되고...




온실에서 나오니 하늘도 또 왜이렇게 화창한건지....ㅋ

 


 




나오자마자 위로 보니... 이렇게 포토존이 있어요...


인증샷 안찍고는 그냥 지나칠 수가 없겠죠....





본격적으로 숲속여행이 시작됩니다...





주변을 둘러보는데 너무 이쁜 꽃들이 많아서 그냥 지나칠수가 없군요...


동백... 





그리고 조팝나무... 




공작새도 보이는데요... ㅎㅎㅎ

공작을 이렇게 밖에서 보다늬... 동물원 창살안에서만 흔히 볼 수 있었죠...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하얀 공작이도 있네요... 공작새는 다음번에 소개할께요....






조금 걸었더니... 만나는 아기사슴밤비...


흐흐흐... 여기도 스탬프 찍는 곳이었어요... 도장 쿠욱....ㅋ




친구들이 나무 판에도 엄청 찍어놨군요... ㅎㅎㅎ




다시 또 걷다보면... 집도 보이고... 과연 누구집???





포레스트 빛의요정, 물에요정, 숲에요정을 만났어요... 


우리 친구들을 초대한 세요정이기도 하죠... ㅎ결국... ㅋ




걷다보면 길에는 요런것두 준비되어있어요... ㅎㅎㅎ


아빠가 더 신났습니다... 아빠.... 나도 좀... 


포레스트12는 우리 친구들이 볼 수 있는 동화속 주인공들도 있지만 

아빠들의 놀이터가 되기도 해요...


우리 아빠님들... 네버랜드를 꿈꾸시나요.... ??? ㅎㅎㅎ

동심으로 돌아가보세요... 바로 포레스트12에서....






모자녀석 요기서 또 만나네요... 


어깨에 부엉이 한마리 걸치고선.... 어디로 안내하는 걸까요...?


커다란 부엉이가 보이는데요....






바로...요기는 부엉이 캠프에요... 부엉이 공작소... 대피소??? 




뭐하는 곳일까... 호기심 많은 전 참을 수가 없지요.... ㅎ

요렇게 입구엔 캠핑분위기나는 텐트가 쳐져있네요.. 





간단하게 요기를 떼우고 쉬어가는 곳이랍니다....


기념품도 판매하구요...





더 자세한 건 다음시간 2편에서 소개해드릴께요....